"좋은건 나눌수록 더 좋다"

나만 알고 싶은 정보를 공유합니다

요즘 뜨는 신상카페 궁금하세요? 자세히보기

솔직리뷰/감성카페

부산 #3 오션뷰카페 in 별침대호텔

은블록 2021. 8. 18. 18:52

안녕하세요 은블록입니다 :)

포스팅이 너무 늦었네요 ㅎㅎ;;
요즘 블태기가 와서..ㅠㅠ
다들 블태기 어떻게 극복하시나요?ㅠㅠ
블로그를 시작하고 나서부터
어딜가든, 뭘 먹든 사진부터 찍으려는 습관이 생겨버렸어요
그런데 블태기를 겪고 있다보니 사진만 차곡차곡 쌓여가네요,,
이 밀린 포스팅을 언제 다하지..ㅋㅋ
앞이 캄캄합니다용ㅠ,ㅠ
극복할만한 좋은 방법이 있다면.. 댓글 꼭 남겨주세용~

오늘은 부산 광안리에 위치하고있는
🌊오션뷰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지금으로부터 4주 전에 갔는데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저는 사람이 막 붐벼서 앉을 자리도 없을줄 알았는데
카페 자체가 커서 그런가 아주 마음 편하게 놀다 왔어용ㅎㅎ
바다에도 사람이 별로 없었다는~(아마 지금은 넘칠듯,,)

광안리해수욕장 중앙?에 위치하고 있어요
펭수랑 그네 포토존 있는곳과 가까워요!

위치:

이용시간? 매일 10:00~00:00


카페에 딱 들어가면 왼쪽에 워터파크처럼 라커가 있고
오른쪽에는 침대같은 계단에 사람들이 누워서
바다를 보고있어요 ㅋㅋㅋ

첨에 들어갔을때 좀 당황스러웠어요
직원분들이 바쁘셔서 저희가 온줄 모르셨는지
저희는 두리번 두리번 거렸고
그제서야 직원분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카페를 이용하실거면 우선 인당 11800원씩 선결제를 하셔야되고
카페 내부에서 이용할 일회용 슬리퍼는 별도로 구매해야되더라구요(+700원)
여긴 뭐 다 돈이네 ㅋㅋ 이러면서 친구랑 어이없어했어요 ㅋㅋ

별침대 카페&호텔 슬리퍼
1층: 셀프바 & 별침대카페
2층: 별침대카페 & tv존 & 데스크탑존
3~9층: 호텔
10층: 루프탑 별카이 (천국의 계단)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서
카페 이용고객은 1~2층을 이용하시면 되고

천국의 계단에서 사진찍고 싶으신 분들은
카페 이용이 끝난 후 카운터 직원에게 말씀하시면
카드 한개를 주시고 (1~2층에서 윗층으로 올라가려면 엘리베이터에 카드를 대어야 층수 선택이 가능함)
그 카드를 이용해서 10층으로 가는것!

루프탑 이용시간은 1시간으로 제한되고
3시부터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천국의 계단 사진은 맨 마지막에 첨부해드릴 예정!)

저희는 1층 셀프바에서 먹을것좀 챙겨서
2층으로 올라갔어요
1층은 사람들도 왔다갔다 거리고 불편할 것 같아서 2층 픽!
1층 셀프바 사진입니다

광안리 해수욕장 오션뷰 카페 별침대 1층 셀프코너
광안리 해수욕장 오션뷰 카페 별침대 1층 셀프코너 스타벅스 커피머신
광안리 해수욕장 오션뷰 카페 별침대 1층 셀프코너 모닝시럽 monin시럽 그린애플, 민트, 레몬, 자몽, 유자, 꿀, 펩시콜라, 환타, 스프라이트, 코카콜라
광안리 해수욕장 오션뷰 카페 별침대 1층 셀프코너 오레오오즈, 시리얼, 켈로그시리얼, 첵스초코시리얼, 불량식품, 카라멜팝콘
광안리 해수욕장 오션뷰 카페 별침대 1층 셀프코너
광안리 해수욕장 오션뷰 카페 별침대 1층 셀프코너

셀프바는 말그대로 셀프로 마음껏 즐기시면 됩니다
라면은 유료였던것 같아요
시럽, 음료수, 커피, 착즙 주스도 무료!
다양한 젤리와 과자도 무료!
착즙기 돌아가는 동영상 넣어드려요~ 신기방기

착즙기 이용코너


2층에 올라가서 자리잡고 앉으니 대충 이런 view~ ㅎㅎ
짱이죠?

별침대 2층 뷰

누울수도 있고 등 기대서 이런 뷰라니... 정말 천국이 따로 없네요
힐링 제대로 입니다 ㅎㅎ

1인당 11800원인 이유가
그냥 카페가 아닌, 멀티카페
즉, 커피 음료를 제외한 다른 간식류들이 공짜이고
노트북이나 티비 이용도 무제한이기 때문에
이러한 서비스를 다 포함한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인당 가격이 너무 비싼거 아니야? 라는 분들이 많은데
저도 처음엔 비싸다..이랬지만
서비스를 다양하게 이용하시는 고객들에겐 11800이란 저렴한 가격인듯해요

별침대 셀프코너 이용사진
별침대 2층사진
별침대 2층 테이블
별침대 2층사진
별침대 2층 전경

여기서 참고하셔야될 사실 하나는?
오션뷰에 더불어 오픈도어.
즉, 막혀있는 것이 아니라 속이 탁 트이게
외부와 차단되어있지 않아요
저희야 뭐 정말 좋지만!
아이와 같이 오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이 부분은 아이들에게 주의시켜야 될듯 합니다.
유리가 높지 않아서 잘못하면 사고 위험이 있을것 같아요

별침대 tv 코너, 인형

이렇게 오션뷰 좌석 뒤로 tv도 볼 수 있게 자리를 만들어놓았어요~

2층 뷰


요건 친구가 찍어준 사진!
역광이지만 실내라서 그런지 나쁘지 않게 나왔어요~ㅎㅎ

별침대 카페 이용객
별침대 카페 사진

해수욕장이 너무 뜨거운 시간에 간지라
시원한 카페에서 시간 좀 떼우다가 가려고 들어온 카페에요 ㅎㅎ
그래서 2시간정도 즐기다가
슬슬 이제 위로 올라가볼까요~?
카페 이용객에게만 주어지는 특별 서비스인 천국의 계단 포토존!
그렇다면 또 찍어줘야죠 ㅋㅋ

궁금해하실 계단포토존부터 보여드릴게요~

부산 천국의계단
부산 천국의계단 포토존(사진도용금지)

이렇게 계단에서 찍을 수 있답니다~
인생샷을 남길수 있다고 들었는데,,
사실 무서워 죽는줄 알았답니다 ...
일단 10층이고 거기에 계단이 공중에 붕 떠있어서
계단이 내 몸무게를 감당할수 있을까..?하며
진짜 조마조마하며 올라갔어요

안전장치가 안되어있더라구요
지지대도 없고,, 그래서 맨 끝까지 올라가지 말라고 책임안진다고 써있긴 했어요
그래도 간김에 아주 조심조심 올라가서 다행히 다치진 않았구요 ㅋㅋㅋㅋ ㅠㅠ
지지대 하나만 놔주셨으면 좋았을걸..ㅠㅠ

아무튼 무서워서 그런지 자연스러운 포즈나 표정이 나오기 쉽지 않았어요 ㅋㅋ
모든 사진이 부자연, 불만가득, 두려움 ㅋㅋㅋㅋㅋ

10층 루프탑에 다른 포토존도 많아요~

루프탑 별카이 흔들의자 흔들그네 흰색 그네
별침대 10층 루프탑 해변의자
부산 광안리 카페 10층 루프탑 거울샷
별침대 10층


마지막으로 해변 사진 투척하고 포스팅 마칠게요~

부산 광안대교 부산 해운대해수욕장 부산 광안리해수욕장

 


별침대 카페 별점은? 90/100점
10점 깎은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다 보니 깔끔하지는 않았어요
특히 흰색 인테리어, 흰색 타일이라서 더러운게 눈에 다 보였고 이용하는 쿠션도 뭔가 찝찝한 느낌,,

포스팅 재미있게 보셨나요~?
또 가고 싶지만 코로나가 너무 심해서 엄두도 못내는 지금,
대리만족 하셨길 바라며

제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힐링,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구독 꾹 눌러주세요
맞구독, 소통은 언제나 환영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