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건 나눌수록 더 좋다"

나만 알고 싶은 정보를 공유합니다

요즘 뜨는 신상카페 궁금하세요? 자세히보기

솔직리뷰/감성카페

[대전 동구 카페] ON THE PAPER

은블록 2021. 6. 30. 20:34

안녕하세요 은블록입니다 :)
오늘은 대전 동구에 위치하고 있는 "온더페이퍼"라는 베이커리 카페에 대해 포스팅 하려구요!
간판은 영문으로 "ON THE PAPER"되어있어요~

대전 동구 카페 on the paper

 

연중무휴 365일 open
대전 동구 태전로 27 평안빌딩 1층 온더페이퍼
대전역(지하철역) 3번출구에서 452m
평일 9:00~19:00
주말&공휴일 12:00~19:00
단체석, 주차가능, 포장, 배달, 예약, 화장실


사장님께서 네이버에 등록해 놓으신 소개를 따르면

대전역 근처 인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레트로 감성속의 유럽풍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는 감성카페 온더페이퍼.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 그리고 브런치
저녁에는 피자&맥주가 가능한 카페입니다.


사실 대전역에서 남자친구 배웅 전 기차시간이 많이 남아서
근처 카페를 찾고 있었는데
대전역 근처 감성카페가 정말 없더라구요??

카페 자체가 많지 않고 있어도 그저그런 프랜차이즈들 뿐.
그래서 찾아보다가 겨우 발견한 카페!

대전역 근처는 아시다시피 매우 오래된 동네라 정말 뭐가 없었어요
위에 소개처럼 인쇄거리. 인쇄소들과 한약방이 많이 보였어요
그런 분위기 속에 이런 화이트한 인테리어가 좀 뜬금없다고 생각하긴 했죠
그래서 그런지 눈에 확 띄긴 했어요

대전역 근처 카페
대전역 카페 온더페이퍼

대전역 근처에서는 핫플일 것 같아요!
카페가 하도 없는지라..
여긴 심지어 브런치, 디저트, 맥주까지 제공하고 있어
뭔가 다 갖추고 있는 느낌?
매장 안은 꽤 넓어요(사람이 꽉차 있어서 사진은 못찍었습니다)

완전히 오픈 주방이었고
케이크와 음료를 주문했어요

대전역 온더페이퍼 베이커리카페

솔직한 리뷰를 하자면

아이스 아메리카노 그러니까 커피구수하고 산미가 어느정도 있어 제 입맛에는 잘 맞았아요.
딸기쉐이크느끼하지 않고 상큼한 맛이 더 강해서 맛있었어요

그런데! 가장 중요한 케이크가.. 조금 실망적이였죠
치즈케이크랑 돼지바케이크를 시켰는데
치즈케이크일반적인 맛 보다는, 지나치게 꾸덕한 느낌.
입에 치즈가 다 퍼져서 쩍쩍 달라붙어서 목이 막혔어요.
저는 촉촉하고 부드러우면서 치즈맛이 강한 치케를 좋아하는데 말이죠,,
(잘은 모르겠지만 제 개인적인 피셜! 직접 만드시는게 아니라 들여오는 것 같았어요. 냉장고 냄새도 살짝 베어있었거든요. 이건 100%제 생각입니다)

돼지바케이크도 마찬가지로 실망..
딱 생긴건 차가운 크림이 들어가서 시원한 돼지바와 비슷한 맛일 것 같았는데
전혀 돼지바 맛이 아니라 그냥 케익시트에 딸기쨈 조금, 생크림 조금에 위에 장식만 한 것 같았어요
이것도 직접 만드시는 건지 의문이 들었죠,,
달긴 엄청 달아요! 당충전하실 분에겐 추천.

전 개인적으로 40/100점이요!
화이트한 밝은 인테리어가 일단 눈에 띄었고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화이트.
그래서 사진이 잘 나왔어요.
인테리어 소품도 신경을 쓰신 것 같아 포토존이 많았어요.
그리고 스크린을 하나 띄어놓으셨는데 거기에서 영화가 나오고있었어요
그 앞자리만 소파이고 거기에서 놀아도 재미있을 것 같았어요~

매장이 넓은 만큼 답답하지 않았고
좌석도 많았어요
창가 테이블도 있었고 홀 중간 테이블, 벽쪽 테이블, 영화보는 소파테이블 등등

대전 동구카페 온더페이퍼 인테리어
온더페이퍼 인테리어
온더페이퍼 단체석 완비
온더페이퍼 조명거울

단체석도 완비되어있어 코로나 아닐 때 회의하기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조명은 꺼져있었지만 거울샷도 괜찮게 나와요

대전역에서 조금만 걸으면 나오니
기차 시간 많이 남으셨을 때 가보세요~

음료 종류도 굉장히 다양하고
빙수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무엇보다 다양한 업종을 합쳐 놓은 듯한 느낌!
앞서 설명드렸다시피 저녁에는 피자와 맥주도 판매하신다고 하니
여러모로 즐길 수 있는 카페가 될 것 같아요~
사업 번창하세요!

저는 제가 느낀 그대로 솔직한 리뷰를 작성하고 있고
가게로부터 원고료를 받거나 가게에 대한 어떠한 감정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저 이웃님들에게 참고만 되었으면~하는 마음으로 포스팅하고 있어요

지금까지 대전역 카페 "온더페이퍼"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구독 꾸욱 눌러주세용
제게 큰 힘이 되어준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