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건 나눌수록 더 좋다"

나만 알고 싶은 정보를 공유합니다

요즘 뜨는 신상카페 궁금하세요? 자세히보기

솔직리뷰/감성카페

부산 #4 필롱 카페 feelong

은블록 2021. 8. 18. 20:23

안녕하세요 은블록입니다 :)

부산 마지막 포스팅!
마지막은 화려해야된다고 ,,ㅎㅎ
그래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인생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 기준 인생카페란?
카페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입장에서
인테리어, 소품, 테이블, 디저트, 작업공간, 음료
이 모두가 마음에 들었던 카페.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광안대교에서
버스타고 10~15분정도 걸렸어요

위치? 부산 남구 수영로 322번길 50-1 (2호선-경성대, 부경대역 1번출구에서 280m)


영업시간: 매일 12:00~22:00

네이버 소개:

저희 필롱은 신선한 재료만을 엄선해 쫀득한 마카롱만을 판매합니다


이렇게 소개되어있기도 하고 마카롱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 것 같아보였는데
왠지 디저트 중 마카롱으로 시작하셔서 다양한 디저트도 추가추가해서 판매하시지 않았을까~하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마카롱으로 유명한 집이라고 하네요 (부산 사는 친구 왈)

메뉴판 사진입니다

feelong 부산해운대 광안리 카페 마카롱카페
feelong 메뉴- 마카롱, 딸기쇼콜라케이크, 말차크림라떼, 딸기라떼, 바스크치즈케이크, 스콘, 브라우니, 앙버터스콘
feelong 대표메뉴
feelong 방문자 리뷰

사장님께서 올리신 사진과
방문자 리뷰 사진이 별 다를바가 없죠?
그만큼 사진을 보정하지 않아도 예쁘고 맛있다는 것으로 해석.

화이트한 배경색에 우드톤의 인테리어 가구들이 끼어있는 전체적인 느낌.
그리고 따스한 노란 조명.
다양하고 아기자기한 소품과
마스킹테이프로 붙여놓은 엽서들.
다 정말 내 취향이었다.
나중에 차릴 카페를 머릿속으로 상상만 하지만
이런식의 분위기. 그래서 그런지 왠지모르게 익숙하고 정감있었다.


레드벨벳쿠키, 앙버터스콘, 로투스 카라멜 브라우니, 애플크럼블 아이스크림, 브라우니크럼블, 말차초코크럼블, 초코스콘
예쁜 초들도 별도로 판매중~

이렇게 초를 판매하는 것도 딱 내스퇄..ㅎㅎ
tmi지만 그래서 집에 모아놓은 초만 한박스라는,,ㅎㅎ (나중에 다 팔아야지 ><)


청포도멜팅케이크, 레밍턴케이크(코코넛가루&딸기, 자몽), 꽃다발케이크, 얼그레이초코퍼지, 바스크치즈케이크
캐릭터마카롱, 도라에몽마카롱, 크렘브륄레마카롱

쇼케이스에 가득가득 채워져 있었어요~
케이크 종류도 비슷한 라인없이 다양해서 결정장애가 올정도,,ㅎ
가장 낯설었던 메뉴는 레밍턴케이크.
레밍턴케이크?
몰라서 사장님께 여쭈어보았는데 앞에 말은 잘 못들었고ㅠㅠ
겉에 가루는 코코넛가루라고 하셨다. 맛은 딸기, 자몽 두개로 나뉘어지는듯.
신기해서 먹어보고 싶었지만
친구들도 별로 안좋아할것 같고 코코넛은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아 패스.
청포도 케이크는 사실 조금 흔해서 패스
바스크치즈케이크도 내가 만들어 먹는 바치케가 인생바치케이기 때문에 패스,,
결국 무난하지만 무난하지 않은 얼그레이초코퍼지 선택 ㅋㅋ


청포도에이드, 아이스아메리카노
얼그레이초코퍼지

시트(빵)가 얼그레이 시트인것 같고
중간에는 아주 약하게 산딸기퓨레?가 들어간 것 같다.
겉에 초코는 꾸덕하지만 입에 퍼지는 다크초코.
먹으면 먹을수록 초코파이 맛이 났는데
친구들은 엄청 맛있다고 했다.
청포도 에이드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쏘쏘

마카롱을 왜 사지 않았냐구요?
마카롱은 부산 사는 친구가 선물로 포장해줘서 집에가서 찍은 사진뿐,,

부산 해운대 필롱마카롱
부산 필롱 마카롱

마지막으로 제가 가장 마음에 들어했던 가게 내부 분위기를 보여드릴게요 >< (사진많음 주의)

화병.. 갖고 싶다ㅠㅠ 마스킹테이프로 붙여놓은 엽서들도 쏘 큐트..ㅎㅎ

 

엽서들과 특이한 식탁보, 말린꽃과 거울
엽서엽서 흰배경에 아무 엽서나 붙여놔도 예쁜듯 ㅎㅎ
해가 지고 있을 시간이었는데 스탠드 조명에 햇빛이 비춰서 정말 예뻤어요 핸드폰이 다 담아내지를 못하네요ㅠㅠ
감귤 ㅎㅎ 진짜인것 같아요 귀엽 &amp;amp;amp;amp;amp;gt;&amp;amp;amp;amp;amp;lt;
happy smile~ 웃으면 복이와요~ㅎㅎ
앉아서 사진찍는 포토존!

요즘 자영업자들에게 꼭 필요한
마케팅 전략 중 하나죠
"사진을 찍고 싶게 만들어라"
전 이 말이 정말 와닿았어요
고객 한명한명이 홍보대사라고 생각한다면
정말 사진을 찍게 만들어야되지 않겠어요?

포토존 옆 귀여운 화분 ㅎㅎ 물을 잘 주시나봐요 파릇파릇
모던한 느낌의 러그에 화이트 전신거울
친구들이랑 한컷~

재미있게 보셨을까요~?
저한테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던 카페였어요
말로 표현하기엔 이해도도 떨어지고 부족할것 같아
사진이 조금 많네요 ㅎㅎ
예뻐서 그런지 계속 사진이 찍고 싶었던 카페!
이렇게 만들어야지 카페는~ㅎㅎ 요즘 젊은이들 취향저격 카페인듯 합니다
적극 추천 bb

저는 더욱 솔직한 리뷰를 위해 협찬받지 않습니다
#내돈내산
#협찬아님
#소정의수수료안받음

제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구독 꾹 눌러주세요 ㅎㅎ
맞구독, 소통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