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건 나눌수록 더 좋다"

나만 알고 싶은 정보를 공유합니다

요즘 뜨는 신상카페 궁금하세요? 자세히보기

솔직리뷰/감성카페

[청주] 충북대 근교 예쁜카페 Sketch

은블록 2021. 6. 23. 15:25

안녕하세요 은블록입니다 :)
종강한 기념으루다가 친구들이랑 학교 주변 예쁜 디저트 카페를 다녀왔어요!
이웃님들은 보통 음식점이나 카페를 갈 때 어떤 경로로 가시나요?

예를 들어 네이버로 검색해서 가시나요?
아니면 그냥 보이는 곳으로 가시나요?
아니면 인스타로 가시나요?
저는 대국민이 다 사용한다는 '네이버'를 이용하곤 해요
네이버 개발자는 정말 좋으시겠쥬?ㅎㅎ
인스타그램에는 맛집소개, 카페소개하는 특정 계정을 팔로우해야만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개개인이 쓴 글의 내용이나 사진은 신뢰도가 살짝 떨어져서
네이버를 이용하는 것 같아요 ㅎㅎ(요즘은 하도 사진 편집을 잘 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그래서 네이버에 "충북대 근처 카페" 라고 검색해서
갬성있는 카페를 골랐어용
Sketch라는 카페인데 브런치 메뉴도 판매하고 디저트류랑 다양한 음료를 판매하고 있어요

메뉴 사진 첨부해드릴게용!

충북대 근교 카페 sketch 메뉴


요즘 크로플이 핫하다고 해서 크로플 주문!
메뉴는 보시다시피 정말 다양해요
팬케이크도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너무 배가 불러서 포기..!
요즘 디저트 카페답게 음료 가격대도 있고 디저트도 가격대가 꽤 있는 편!

충북대 근교 카페 sketch 크로플

히비스커스, 청포도에이드, 누텔라아이스크림 크로플
요렇게 세가지를 시켰어요!
메뉴사진에는 크로플 메뉴가 없네용 ㅜㅜ
따로 사진만 있더라구요!
사실 음료도 쏘쏘, 디저트도 쏘쏘
솔직히 크로플이... 너무 딱딱해서 먹기 너무 힘들었어요
자르는것도 힘들고 빵느낌이 아니라 과자..? 수분감도 하나도 없었구요,,
넘 실망했어요(사장님 죄송해요.. 군데 너무 맛없었답니다ㅠㅠ)

대신 여길 갈만한 이유 하나!
인테리어가 정말 제 스타일이었어요
화이트 배경에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가득찬 따스한 분위기.
제가 나중에 카페를 차리면 이런 느낌으로 차리고 싶었거든요!
인테리어 소품 하나하나가 눈에 들어왔어요

충북대 근교 카페 sketch

 

충북대 근교 카페 sketch
충북대 근교 카페 sketch
충북대 근교 카페 sketch

정말 예쁘지 않나요?
앤틱느낌의 소품들도 있고
정말 아늑한 분위기로 꾸며놓으셨어요
젊으신 여자 사장님이 하시는 것 같았구요
좁은 주방에서 다 만드시는지 디저트 냄새가 솔솔 났어요

디저트만 조금 더 맛있게 만드시면 정말 잘될것 같아요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충북대 근교 카페 sketch
충북대 근교 카페 sketch

친구가 찍어준 사진들..ㅎ 부끄럽습네당

매장 밖에도 포토존이 있어요~
자그마한 카페이지만 예뻐서 사진을 많이 건졌답니다

충북대 근교 카페 sketch
충북대 근교 카페 sketch

충북대 다니시는 분들은
중문 술집 핫플거리 아시죠?
거기에서 사창사거리 사창터미널쪽으로 가다보면 나와요~
예쁜 옷가게 옆에 위치해있답니다
충북대 다니시면 꼭 가보세욥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