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건 나눌수록 더 좋다"

나만 알고 싶은 정보를 공유합니다

요즘 뜨는 신상카페 궁금하세요? 자세히보기

솔직리뷰/감성카페

[대전 브런치카페] "펄스맥 Pearlsmack"

은블록 2021. 9. 8. 11:18

안녕하세요 은블록입니다 :)
오늘은 대전 도룡동에 위치하고 있는
브런치 카페인 "펄스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펄스맥 연구단지점 주소는

대전 유성구 가정로 314-8

이고, 연구단지네거리 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평일 8:30 ~ 22:00
주말 9:00 ~ 20:00
*매월 3째주 월요일 휴무
*브런치 주문은 오전 10:00부터 가능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되기에, 예약주문으로 기다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음.
* Tel. 042-861-8850

신선한 재료를 바탕으로 한 브런치와 차별화된 원두로 만든 아메리카노가 있는 곳.
정직한 믿음을 갖고 있는 착한 사람들이 고객과 늘 함께하는 곳.

펄스맥 연구단지점
펄스맥 연구단지점 매장내부
펄스맥 연구단지점 매장내부
펄스맥 연구단지점 매장내부

매장내부는 생각보다 넓었어요
공부하기 좋게 혼자 앉는 테이블도 있었고
창가테이블, 안쪽 테이블 등 다양한 좌석이 비치되어있어요
채광도 잘 들어서 분위기도 좋답니다:)
#공부하기좋은카페 #대전조용한카페 #대전모임카페 #대전브런치카페 #대전샐러드

브런치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프렌치 토스트, 에그 베네딕트, 퀘사디아, 샐러드 등등

음료도 독특한 메뉴가 몇가지 보였어요
예를들면 코코넛밀크 쉐이크, 복분자에이드, 패션후르츠에이드, 디톡스 주스 등

대전 펄스맥 연구단지점 메뉴
펄스맥 연구단지점 "커리치킨 앤 토마토 파니니"
대전 파니니 맛집 펄스맥

저는 아침을 안먹고 공부하러 갔기에
파니니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파니니는 파스쿠찌에서 먹어본게 다였어요
다른 브런치류는 마감되었고 파니니랑 퀘사디아류만 가능하다고 해서 파니니 주문~!
사실 종류가 엄청 많아가지고 뭘 시켜야될지 모르겠었어요 ㅠㅡㅠ
뭔가 다 맛있을 것 같고 특색있어보이고 ㅋㅋ
그냥 제가 배가 많이 고팠던거겠죠?

커리치킨 앤 토마토 파니니 10.5
아메리카노 3.2
아점이니까 이정도는 먹어줘야겠쥬?ㅎㅎ

펄스맥 연구단지점 커리파니니 속, 내부
펄스맥 커리 파니니 꽉차있는 속살
펄스맥 연구단지점 커리파니니

제가 파스쿠찌에서 먹었던 파니니는
조금 딱딱하고 크기도 엄청 작고 속도 뭔가 텅 비어있는 느낌?
안에 들어있는 게 없었어요

그런데!!! 여긴 비싸서 그런가요?
속도 꽉차있고 바로 조리하셔서 그런지
빵도 겉은 사알짝 바삭하면서 속은 엄청 촉촉했어요

심지어 저는 개인적으로 치즈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안에 치즈가 가득 ><ㅎㅎ
토마토도 적당히 들어있고
같이 주신 샐러드랑 감자튀김도 너무 맛있었어요
목이 살짝 메일때면 피클도 같이 먹었어요 ㅎ..ㅎ
넘나리 맛있어서 거의 혼자 식사를 했다능 ㅠㅠ
살빼야되는데...

파니니 순삭

뭔가 다 먹은 사진이 조금 더러운것 같아서 ㅋㅋ 흑백처리 했어요
아무튼 정말 맛있어서 다 먹었어요 !!

제가 갔을 때 식사를 하고 계셨는데
가족분들이 하시는 것 같았어요
부모님이랑 딸이랑?
아니면 가족처럼 분위기 좋은 곳일수도~
암튼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기분좋은 브런치를 즐길수 있었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공부도 나름?ㅋㅋ 열심히 했답니다 !

광복절

어느덧 한달이 지난 포스팅이네요
태극기를 그려놓은 걸 보면
이날 광복절이였던 것 같네요 ㅋㅋ
아무튼 공부하다가 너무 집중이 안되서 태극기 그리고..

제과제빵 필기 자격증을 준비하던 시기였어요
필기 책 혹시 보이시나요?
엄청 두꺼워요
두께 5센치 이상인듯
아무튼 양도 엄청 많고
작년인가부터 제과 & 제빵 시험이 분리되었다고 해요
그래서 제과제빵 이렇게 합쳐서 시험 1개가 아니라
제과필기시험, 제빵필기시험 이렇게 필기만 두개를 봐야된답니다 (참고하세용)
지금 이렇게 편하게 포스팅을 하고 있는 저는
합격했구요~ 효율적인 공부방법이나 책이랑 인강활용방법 등은
따로 포스팅 할 예정이에요~

대전에 브런치를 잘 하는 곳 찾기가 힘들었는데
가까운 곳에 이렇게 맛집이 있다니!!
정말 기분 좋은 탐방이였어요 ㅎㅎ

마지막으로 이날 노을이 너무 여리고 예뻐서
사진으로 담은거 투척할게요~!
(사진 무단도용 절대 금지. 법적조치 받을수있어요)

대전 핑크하늘 분홍색하늘
분홍노을 핑크노을
핑크노을


음료도, 브런치도 종류가 다양해서 다시 방문할 것 같아요
도룡동에 몇 안되는 카페인데
잘되리라 믿고 응원합니다~!ㅎㅎ
그럼 이만!

지금까지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댓글 부탁드려요
그럼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