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건 나눌수록 더 좋다"

나만 알고 싶은 정보를 공유합니다

요즘 뜨는 신상카페 궁금하세요? 자세히보기

솔직리뷰/감성카페

[갈리단길 카페] "인셉트"

은블록 2023. 7. 11. 15:06

안녕하세요 은블록입니다 :)

오늘은 대전 갈마동 갈리단길이라 불리는 카페거리에 위치한 카페를 소개해드릴거에오~

갈리단길에는 카페가 정말 많고 맛집, 감성술집, 등등
젊은 사장님들이 운영하시는 조그마한 가게들이 곳곳이 숨어있어서 
요기조기 가볼곳이 많아서 너무 좋은 동네에요 ㅎㅎ

그 중 인셉트라는 카페는 사장님이 유명하신분인지 카페 열려있는걸 잘 못봤어요ㅠㅠ
외부출장을 많이 다니시나봐유 
운좋게 친구들 만난날에 딱 열려있어서 바로 들어갔어요 ㅎㅎ
디저트가 유명한것 같아요!

위치는 딱 갈리단길 중앙 둔산여고쪽에 있구요
대전 서구 갈마역로25번길 67 102호

매주 월, 화요일 정기휴무
재료 소진시 조기마감하신다니 점심에 가는게 좋을것 같아요

 

인셉트 외부 incept
외부인테리어
카페 내부 인테리어 거울
크림브륄레 마들렌, 브라우니, 마블파운드,휘낭시에 러스크, 르벵쿠키, 유기농 말차쿠키, 약과쿠키, 밀크티 마들렌, 카페마들렌, 시트러스 마들렌, 클래식 바닐라 마들렌, 감태 카라멜 마들렌, 더블 바닐라 마들렌, 까눌레, 초당
  • 소금빵 3.5
  • 밀크티 마들렌 3.2
  • 카페마들렌 3.4
  • 시트러스 마들렌 3.2
  • 클래식 바닐라 마들렌 3.0
  • 감태 카라멜 마들렌 3.7
  • 더블 바닐라 마들렌 3.7
  • 까눌레 3.4
  • 초당옥수수 휘낭시에 3.8
  • 흑임자 휘낭시에 3.2
  • 코코넛 휘낭시에 3.3
  • 휘낭시에 러스크 3.8
  • 유기농 말차쿠키 3.9
  • 등등
카페소품

 

쇼케이스
커피머신
의자 깔끔하니 너무 예쁘죠 ㅎㅎ
티코스터

 

Ict,Ps.
밀크티
세계의 귀여운 빵
까눌레, 플레인 휘낭시에

까눌레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니.. 겉바속촉 레전드 bb
디저트, 커피 둘다 맛있었어요 가격도 적당했구

거셀

화장실도 깔끔하고 거셀맛집 ㅎㅎ
디저트가 맛있어서 열려있을땐 자주 갈것 같아요
조용조용하니 도란도란 이야기하기 좋은 카페!
친구들이랑 몇시간 수다 떨고 셀카찍고 놀다 나왔어요 ㅋㅋ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너무 제스탈이였어요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할게요 :)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시고 구독&좋아요 부탁드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