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건 나눌수록 더 좋다"

나만 알고 싶은 정보를 공유합니다

요즘 뜨는 신상카페 궁금하세요? 자세히보기

솔직리뷰/감성카페

[대전 베이커리카페] "소올투베이커리"

은블록 2023. 7. 11. 14:06

안녕하세요 은블록입니다 :) 
코로나가 잠잠해지고 열심히 놀러다니고 일에 치여 너무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ㅠ
앞으로 더 좋은 정보 더 많은 정보 자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게요 ㅎㅎ


오늘은 대전 둔산동 갤러리아타임월드 근처에 새로 생긴 베이커리 카페 리뷰를 하려해요
갤러리아 백화점 뒤편 다이소 근처에 생긴 신상카페!!
저번부터 눈에 띄어서 찜콩해놓았쥬 ㅎㅎ
제가 워낙 빵순이라 눈이 간것 같아요 ㅋㅋㅋ
광명에 1호점이 있고 최근에 대전에 2호점 내신거라고 하더라구요


소올투베이커리 둔산점, 광명점 가학동



대전점 위치에오~
가장 중요한건 빵이랑 음료!!
빵순이 눈돌아갈만큼 빵 종류가 아주 많았고 음료종류도 있을건 다 있어요

소올투베이커리 커피음료
소올투베이커리 음료메뉴
소올투베이커리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카페 내부 인테리어는 뭔가 빈티지하면서 모던하고 아기자기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이에요
1층도 넓고 쾌적한데
2층까지 연결되어있어서 카페 내부가 엄청 넓고 자리도 많아요

소올투베이커리 외부
so all too
소올투 베이커리 대전점 이용시간
# 이용시간
OPEN10:00 ~ CLOSE 22:00
헤이즐넛 모카번, 아몬드쿠키, 르벵쿠키, 스콘
무화과 호밀빵,
강원도 감자빵, 고구마빵, 빨미까레, 몽블랑
소금빵
대파 소금빵, 베이컨소금빵
명란 소금빵


 

마들렌-레몬, 망고, 라임민트, 피스타치오, 소보로, 더티쇼콜라, 바질, 제주말차, 버터솔트
옥수수소금빵
아망베르
에멘탈치즈 소금빵
바질소금빵
소금빵 맛집, 소올투 빵 디피
bakery cafe
내부 인테리어
햄치즈크루아상, 후추소금빵, 몽블랑, 강원도 감자빵,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카페라떼
주문메뉴

두명이서 이렇게 주문했구요 ㅎㅎㅋㅋㅋ
저녁시간대에 가서 빵이 많이 팔려서 이정도로 마무리,, 
빵 더 많았을 시간에 갔으면 10개는 눈깜짝할 사이에 담았을 것 같아요 ㅋㅋㅋ
맛있어보이는빵들이 너무 많더라구요ㅜㅜ 역시 세상엔 맛난 빵들이 너무 많아,,,,ㅠㅠ
저 네이버 영수증 리뷰 한번도 써본적이 없는데
영수증 리뷰쓰면 플레인 마들렌 하나 주신다고 해서 한번 써봤어요 ㅎㅎ


근데 msg없이 진짜 내돈내산 리뷰하자면
제가 입맛이 좀 까다로운 편인데 빵이 정말 부드럽고 촉촉하고 너무 맛있어요...
크루아상이 입에서 부드럽게 사라져요ㅜㅜ 너무 맛있어서 전 단골 등록이요!!ㅎㅎ

커피도 매일 로스팅하신 원두로 내리신다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커피도 맛있어요,,
다 맛있으면 어카라는거 매일오라는건가 ㅋㅋㅋㅋ
암튼 진짜 최근갔던 카페중에 정말 오랜만에 100점만점에 100점 드릴수있는 카페임다!!
꼭 가보세요!! 적극추천!!
지인들 동네오면 데리고 가려구요 ~~

카페도 넓어서 단체도 수용가능할듯요? 1층도 넓어서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제가 이렇게 극찬한 카페가 너무 오랜만이라 주절주절 너무 떠든것 같네유,,ㅎㅎ
이쯤에서 그만하고 전 물러갈게요 ㅎㅎ
다들 좋은하루 되세요~~

제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꼭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