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건 나눌수록 더 좋다"

나만 알고 싶은 정보를 공유합니다

요즘 뜨는 신상카페 궁금하세요? 자세히보기

솔직리뷰/그 외

[대전근교계곡] 충남 금산 계곡 "청강수폭포가든" / 오토캠핑장 / 평상대여 / 민박 / 텐트대여

은블록 2021. 9. 7. 15:43

안녕하세요 은블록입니다 :)
포스팅 너무 오랜만이네요ㅜㅜ
잠수타서 죄송함다!ㅠㅠ
블태기가 심하게 오는 바람에,,흙흙

오늘은 힐링장소 한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만 알고 싶은 장소이지만!! 이웃님들을 위해 기꺼이 알려드리도록 하쥬

부모님이랑 같이
충남 금산군에 있는 #대전근교계곡 인 "청강수폭포가든" 에 다녀왔어요
대전에서 차타고 30~40분거리.

충남 금산군 청강수폭포가든 대전 근교계곡 충남계곡

짜잔~
요즘들어 자연경관이 왜이리도 좋은지..
바라만 봐도 뭔가 힐링되는 것 같고
답답한 마음이 조금이나마 뚫리는 느낌이랄까

산을 오르면서 오르는 길에 쭉 계곡물이 흘러요
신기하죠?
사람이 없는 곳을 찾아서 가려고 하다보니
정말 끝까지 올라갈뻔 ㅋㅋ
다른 사람들도 가족끼리 단촐하게 와서
사람 없는 곳에 텐트치고, 평상잡고 놀더라구요

대신, 사유지가 있더라구요
사유지에서 놀려고 하다가 땅주인께서 소리를 고래고래 지르셔서 깜놀,,
줄을 쳐놓은 곳은 사유지니까 들어가지 마시길,,

밑자락에서는 장사하는 분들이 많았어요
옻닭도 판매하시고 한방백숙, 오리볶음탕 등
이런 음식도 판매하시고 음식점 옆에
줄줄이 평상을 설치해놓으셔서
평상 한개당 대여비를 받으시더라구요(원래 이거 불법이래요)
그런데 솔직히 산속이라서
산 밑에서 보면 정말 아무것도 없을 산골짜기처럼 생겼거든요 ㅋㅋ
그래서 안걸리나봐요 (쉿쉿)
그분들도 먹고 사셔야되니,,,

아무튼 저희 가족은 공무원집안이라서
사람없는 곳을 찾아 거의 끝까지 차를 끌고 올라가서
아무도 없는 곳에 텐트를 쳤습니당~
희희

충남 금산군 청강수폭포가든 대전 근교계곡 충남계곡
충남 금산군 청강수폭포가든 대전 근교계곡 충남계곡
충남 금산군 청강수폭포가든 대전 근교계곡 충남계곡

금산군 계곡

너무 좋죠?!
물가도 살짝 있고 평평한 곳도 있는 자리에 텐트를 야무지게 쳤답니다 ><
꽃 너무 예쁘지 않나요?ㅎㅎ 꺄아~~
보라색 꽃은 오랜만에 보네요ㅎㅎ

청강수 폭포가든 계곡물

ㅎㅎ 부끄럽지만 시원함을 표현하기엔 이 동영상만한게 없어서,,
계곡물에 발도 담그고 넘넘 좋았답니다 ㅎㅎ

충남계곡, 대전근교 계곡

보기만해도 힐링이지 않나열?
저만 그렇다면 죄송,,
요즘 매일 카페일하고 남는시간에는 제과제빵 자격증 공부하느라
뭔가 숨이 막히고 쉴 틈이 없었어요
그래서 답답하고 힘들었는데
이 계곡와서 힐링하면서 좀 괜찮아진것 같아요

충남 계곡, 물놀이, 뉴발란스 여성 쪼리


발 담그고 텐트에 누워서 사진도 찍고 놀다가
갑자기 출출해져서 근처 맛집을 알아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산속이라 그런지
아까 위에 말씀드렸던 그 백숙집 말고는 없더라구요
글고 배달도 안되가지고 직접 가서 식사하거나
냄비째로 가지고 가서 먹고 다시 반납해야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후엥

위치? 충남 금산군 진산면 청징길 64 청강수폭포가든

청강수폭포가든 주차장
펜션, 원두막, 평상대여, 오토캠핑장
청강수 원두막쉼터. 오토캠핑 가능, 텐트대여, 펜션대여
청강수 원두막쉼터


그래도 일단 가보자! 해서 차타고 내려갔습니다
역시나 여긴 핫플이였쥬,,
풀장까지 만들어놓아서 아이들, 어른들 할 것 없이
그 안에서 마스크 벗고 놀고 있었어요
식당쪽은 그나마 한산하길래 빨리 먹고 빨리 빠지자 하고
한방오리백숙을 주문!
청강수폭포가든 메뉴판이에요

청강수 폭포가든 메뉴판

보통은 백숙이나 볶음탕을 드시더라구요
저희도 몸 보신이나 하자 해서 한방 오리백숙 픽!
파전도 맛있어 보였지만
오리백숙에 밥까지 먹으니 너무 배불러서 포기ㅠ
빨리 먹고 빨리 가야된다는 생각때문에
음식 사진은 찍지 못했어유

청강수폭포가든 음식점 내부

아기의자도 준비되어있고 가게 내부는 제가 찍은 사진의 2배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이 공간 외에 밖에서 평상 빌려서 그쪽에서 식사하셔도 되는듯요!
물놀이하는 가족분들은 평상 하나 대여해서
그쪽에서 자리 펴고 간식먹고 밥먹고 술드시고 다 하시더라구요 ㅋㅋ
그래도 언제나 코로나 조심!!

빠르게 잘 먹고 자리를 떠서 다시 우리 텐트있는 곳으로 !
해질녁까지 놀다가 어두 컴컴해져서 철수했어요~
정말 오랜만에 가족끼리 한 힐링이기도 했고
답답한 일상 속 쉼터랄까..

이웃님들도 코로나로 인해 답답한 일상 속에서
자그마하게 숨쉴곳 하나쯤은 마련하시는거 어떠세요??
그래서 제가 큰맘먹고 꿀장소 알려드리는 겁니다~
정말 답답하고 우울하고 힘들고 지칠때
이런 곳에 가족들과 함께 가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계곡 물놀이 후 집으로가는길


제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 가득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