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건 나눌수록 더 좋다"

나만 알고 싶은 정보를 공유합니다

요즘 뜨는 신상카페 궁금하세요? 자세히보기

솔직리뷰/그 외

부산 #2 광안리해수욕장 / 광안대교

은블록 2021. 8. 5. 14:53

안녕하세요 은블록입니다 :)
여전히 답답한 코로나속 8월이에요
어떻게 살고 계시나요? ㅠㅠ

답답한 일상 속 여유를 찾고 싶은 요즘..
전 탁 트인 뷰를 가진 카페나
자연경관 여행지를 찾아다녀요😭

멀리, 오래는 못가지만
짧게나마 숨통 트러 친구랑 부산에 다녀왔어요(2주전)

대전에서 부산을 가서..
지금 시국에 뭐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정말 방역 수칙 잘 지켜가며 다녀왔어요..
그래서 사실 그렇게 답답함이 확 풀리진 않았어요😭

🚆대전역 > 🚆부산역
기차에서가 가장 답답했답니다..
코로나만 아니였으면!!!
친구랑 기차 안에서 잠만 자는게아니라
맛있는 간식도 먹고 치맥도 하며
즐겁게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며 갔을텐데..
마스크 꼭 쓰고 답답하게 몸 꿈틀대며 잠만 잤다눙ㅋㅋㅠ
불쌍한 우리🤦🏻‍♀️

부산역에 내려서 점심으로 @영동밀면 을 먹으러 갔어요
배고픈 나머지 부산역 근처에 있는 맛집을 찾아갔고
영동밀면 관련 포스팅은 아래 있어요~!
클릭!👇🏻

식사 후 바로 광안리로~!~!
🚎 버스 42번?타고 한번에 슝~~(대체버스도 많음)

저는 답답함을 해소하기 위해
제일 좋아하는 바다를 찾아 간거에용
대천도 있었지만 대천은 너무 많이가서..
이번엔 🌊광안리 ㅎㅎ

저희가 여행간 날 정말 더웠어요
지금으로부터 2주전인데도 정말 더운 날씨..!☀️
그런데 다행히 광안리에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웬일이지??
평일(수요일)이라 그런가??
아무튼 사람이 붐비지 않아서 조금 맘편하게 놀다왔어용

부산 광안대교, 광안리 해수욕장 ~!

정말 예뿌죠?ㅎㅎ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고 숨이 쉬어지네용💙

부산 하늘~💙
광안리 해수욕장 포토존
광안리 파도

시원해보이죠?
또 가고 싶네요😭

광안리 해수욕장 동영상

파도치는 동영상 투척~!
대리만족 하시와용💙

저희가 갔을 땐 부산 코로나 19 거리두기 단계가 3단계였어요
🌊저녁 6시부터는 입수 금지!
해수욕하는 사람들도 꽤 있었어요
우리나라 사람들은 마스크 잘 쓰고있는데
외국인들은 테닝하고 마스크벗고,, 에휴ㅠㅠ
그냥 저희가 피해야죠,,ㅠㅠ

광안리 해수욕장에는
모터보트랑 바나나보트 등 수상 레저 활동도 체험할수있어요

가격👇🏻
모터보트, 바나나보트 15,000
스킨스쿠버 체험 50,000
윈드서핑 체험 40,000

서핑이 정말 너무 하고 싶었는데
옷을 안가져오는바람에.. 못했어요ㅠㅠ

🌊서핑 해보셨나요?ㅋㅋ
하루종일 물에 빠지고 또 빠지고
보드위에 서는 것 자체가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아무튼 이런 수상 레저 체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바나나보트 타는 사람 많았어요 ><


지금까지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구독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