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건 나눌수록 더 좋다"

나만 알고 싶은 정보를 공유합니다

요즘 뜨는 신상카페 궁금하세요? 자세히보기

블로그 홍보 & 마케팅 전략

구글애드센스 애드고시 한번에 합격>_<

은블록 2021. 7. 5. 17:53

안녕하세요 은블록입니다 :)
애드고시 한번에 합격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승인 절차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할게요

저는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2주밖에 되지 않은 티린이인데 어떻게 승인이 바로 났는지 궁금하시죠?
제 블로그 운영방식은 저번 포스팅에서 다뤘으니 궁금하신 분은
[포스팅 방법] 티스토리 개설 2주만에, 구글애드센스 한방에 승인!
👆🏻요기 클릭해주세요 ☺️

우선 티스토리를 시작하고 블로그 운영을 하면서
구글 애드센스 회원가입부터 진행했어요.
입력하라는 정보를 다 입력하고 회원가입을 하면 일주일 후에 메일 하나가 도착합니다.

구글애드센스 광고 승인받기
구글애드센스 승인메일
구글애드센스 광고 수익

이런식의 메일이 도착합니다.
여기에서 하라는 대로 하면 되겠죠?
그런데 설명이 그닥 친절하지는 않아서 저도 이것저것 찾아보면서 했어요🥲🥲
제가 찾아가며 했던 것을 요약해드릴게요

우선 이 메일에 코드가 있어요. 길게 적힌 문자들인데요

1. 코드를 복사하고
2. 티스토리 > 로그인 > 설정 > 스킨편집 > HTML설정 에 들어갑니다
3. HTML설정에 들어가면 복잡하고 긴 문자들이 나열되어있어요. 이걸 굳이 해석하실 필요는 없구요,
메일에서 하라는 그대로
<head> 와 </head> 이 두개를 먼저 찾으세요
앞쪽에 있으니 천천히 보시면 보이실거에요!
두개 사이에 복사한 코드를 붙여넣기 하면 끝!
4. 그리고 애드센스 홈페이지 회원가입할 때 정확한 수취인 주소전화번호 인증을 하지 않으셨다면 이것도 꼭! 하세요


쉽죠~?
이렇게 하고 메일을 일주일 또 기다립니다
일주일 후 !
두둥!
"이제 사이트에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ㅎㅎ

구글애드센스 승인메일
구글애드센스 승인 메일

요렇게 도착!
사실 시작한지 2주밖에 안되었고 게시글이 10개? 정도라 별 기대를 하지 않았어요.

그런데 승인된 이유는? 👇🏻👇🏻
[포스팅 방법] 티스토리 개설 2주만에, 구글애드센스 한방에 승인

ㅎㅎ 왠지 모르게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자 이제 광고를 달아볼까요~~?
사실 이렇게 광고승인 메일을 받고 아무런 제스처를 취하지 않으면 소용이 없어요

구글 애드센스

이렇게 말이죠 ㅎㅎ

그래서 이제 본격적으로 제 블로그에 광고를 달아보려고 합니다~~!!
광고를 게재하는 방법이 그리 간단하지만은 않아서
다음 포스팅에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애드고시 합격하는 그날까지 이웃님들 응원합니다 화이팅!!

지금까지 "애드센스 광고 승인절차"에 대해 포스팅한 은블록이었습니다 :)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소중한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려요
제게 큰 희망이 되어준답니다 🙌🏻
맞구독과 소통은 언제나 환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