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건 나눌수록 더 좋다"

나만 알고 싶은 정보를 공유합니다

요즘 뜨는 신상카페 궁금하세요? 자세히보기

솔직리뷰/맛집도장깨기

[대전] 봉명동 인쌩맥주

은블록 2021. 6. 18. 16:50

안녕하세요 은블록입니다 :)
요즘 코로나 때문에 술집이나 음식점들이 많이 힘들어하고 있죠ㅜㅠ
자영업자들에겐 가장 큰 위기인것 같아요
저도 나중에 자영업을 하려고 계획하고 있는데
이런 상황에 마주치면 도대체 어떻게 해야할까요..
모든 사장님들 힘내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가볍게 술 한잔 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친구들과 또는 연인과 함께 할수있는 #감성주점 들이 많이 생기고 있죠🌱
특히 대학로 주변에는 이런곳이 많은 것 같아요
대학로에 있는 곳들은 심지어 가성비도 좋지 않나요~?
안주가 저렴해서 너무 좋아요👍🏻

대전에 가장 큰 대학교인 #충남대학교 다들 아시나요?
충남대학교는 궁동에 위치하고 있는데
그 바로 옆동네인 봉명동에 있는 인쌩맥주에 가보았습니닷🙃

배가 너무 불러서 가볍게 술마실 곳을 찾아 헤메다가
매드블럭 건물 라인 1층에 위치해있는 #인쌩맥주
대전에는 아직까지 봉명점 한 곳밖에 없는 것 같아요

가장 궁금해하실 메뉴판 먼저 보여드릴게요


여긴 우선 인쌩맥주만의 저온숙성한 살얼음 맥주가 유명하다고 해요
#역전할머니맥주 에서 파는 맥주랑 비슷한 느낌이려나~?
시원한 온도로 48시간동안 저온숙성을 거치고 전용 냉동고에서 맥주잔을 냉각시켜
인쌩맥주만의 살얼음 공법으로 제공이 된다고 하네요~
저희도 원래는 소맥 말아먹거나 테라 카스를 주로 마시는데
여기에선 인쌩맥주만 시켰어요 ㅋㅋ
시~~~~원한게 아주 잘 들어가더라구요 ㅋㅋ

안주도 아주 다양하게 종류가 많아요
가격대별로 나누어 놓은 요즘 트렌드
가독성있고 무엇보다 가격을 생각안할 수 없는 요즘 대학생들에게 제격인 가격표인듯 해요
종류가 정말 다양하죠 ㅋㅋ
결정장애 둘에겐 대표메뉴가 없다는 게 좀 아쉽긴 했지만 선택지가 많아 행복했어요
못골라서 결국 이것도 먹고싶고 저것도 먹고 싶고
이런 소비자의 심리를 유도하신건가? ㅋㅋㅋㅋㅋ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요즘 이렇게 간단하게 빨리 나오는 안주들의 특징은
냉동제품을 사용한다는 거죠!
저는 냉동식품도 물론 잘 먹어서 상관없지만
질좋고 신선하고 그런 안주를 찾으신다면 감주는 비추합니다~

인쌩맥주


여긴 정말이지,,
사장님이 젊으신가? 요즘 트렌드를 잘 따라가시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주문방법!!!
테이블마다 이 태블릿 pc가 설치되어있어요
보통은 식당이나 술집을 갔을 때 시도때도 없이 사장님~~~하며 알바생을 찾곤하죠
사실 그게 지금까지의 방식인데
세상참 빨리 변하지 않나요?
어르신들은 이제 정말 따라오시기 힘들것 같아요ㅜㅜ

터치가 되는 핸드폰도 아직까지 익숙치 않는데 식당 주문까지 이렇게 터치패드로〰️
저희는 태블릿이 있어서 쉽고 빠르게 주문했어요
사실 젊은사람들은 금방금방 이것저것 누르다보면 잘 하는데
어른들은 태블릿이 눈도 부시고 터치로 하는건지 버튼으로 하는건지도 모르시고
결국엔 사장님을 찾을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아직까진 ㅠㅠ
그렇지 않나요?
저희 부모님만 생각해도 아직까지 스마트폰도 어려워하시니 ㅠㅠ

이 태블릿의 장점은??
코로나 시대랑 연관지을 수 있겠죠
우리나라 사람들의 대다수는 코로나시대 이전에도 면대면으로 모르는 사람을 대하는게
익숙치 않았던 것 같아요
물론 사람들과의 새로운 만남을 좋아하고 즐기는 사람도 많지요~
그렇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은 불편해하고 어색하고 눈도 잘 못마주치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이런게 코로나 시대 이후에 더 심해진 것 같고
이젠 기침만 해도 피하죠?ㅋㅋㅋ
사람과 사람 사이를 더 멀어지게 하는 이 코로나..때문에
이런 태블릿이 역으로 편하기도 한 것 같아요
태블릿 없으면 사장님 부를때마다 불편하게 마스크 썼다 벗었다를 반복해야되니까요ㅠㅠ

인쌩맥주


인쌩맥주 리뷰!
500cc에 3300won이라 테라나 카스보다 저렴!
지인짜 시원하더라구요 깜짝 놀랐습니다 ㅋㅋㅋ
일단 맥주잔부터 살얼음이 맺힐정도로 냉각을 시켜서 그런지
더 시원하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맛은???
쏘쏘,, 와 ~~~~이거다!!!
이러지는 않았어요 ㅋㅋ 근데 넘 시원하고 저렴하니 계속 시키긴 했쥬
역시 요즘은 저렴한게 최고인가ㅜㅜ 싶네요
경제가 힘드니 소비자들은 어떻게든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어하쥬,,

마지막으로 저희가 먹은 안주들 소개 & 리뷰해드릴게용

인쌩맥주 감자전


#바삭감자전
이거이거 아주 최고에요 ㅎㅎ
이름과 걸맞게 엄청 바삭바삭하고(asmr 각..) 감자를 얇게 슬라이스해서
감자의 식감이 느껴지는게 가장 좋았어요 (다른 곳들은 감자를 아예 갈아서 반죽에 넣잖아요!)
중간중간에 양파도 슬라이스 되어 들어가있어서 넘 좋았어요
사실 엄청 얇아서 어른들은 '이거 한장에 8900원이라고???????'라고 하실수도,,
근데 솔직히 요즘에 부침개 전문점들은 전 하나에 2만원 하는 곳도 봐서
전 만족했어요~
🖤🖤🖤🖤🖤100/100점


#꿀자몽
생과일 자몽 한개 통을 반으로 뚝! 잘라서 꿀을 들이부어 놓은 듯한 느낌!
자몽의 쓴맛과 꿀의 단맛이 부딪혀서 많이 달지는 않았어요
한가지 아쉬운건!
맨위 토핑으로 파슬리가 올라가던데 자몽이랑은 안맞더라구요ㅜㅜ
장식용이라면 차라리 로즈마리를 올렸으면.. 했답니다~
그거빼곤 괜춘!!
🖤🖤🖤🖤80/100점


#파인애플샤베트
술이 계속 들어가니 시원한게 땡겨서 마지막에 시켰는데요,
너무 꽝꽝 얼어있어서 첨에 돌인줄 ㅠㅠ
진짜 생과일 파인애플 속을 파서 그 안에 샤베트를 만들어넣어
얼려놓으신것 같아요!
샤베트 안에는 작은 젤리?가 들어있어서 식감은 재미있었고
녹는데 한참 걸려가지구 기다리는 시간에 술을 더먹고 ㅋㅋ
녹을수록 더 달달해서 결국 다 파먹었답니다 ㅋㅋ
🖤🖤🖤70/10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