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건 나눌수록 더 좋다"

나만 알고 싶은 정보를 공유합니다

요즘 뜨는 신상카페 궁금하세요? 자세히보기

소소한 일기/데이트

[충남보령] 대천해수욕장

은블록 2021. 6. 29. 19:17

안녕하세요 은블록입니다:)
오늘은 대천해수욕장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날 좋은 날 다녀와 사진들이 정말 잘 나왔으니 대리만족 하실분은 끝까지 봐주세요 ><
저는 대전에 살고 있는데
대전 근교 바다여행으로 대천이 가장 가깝고 좋은 것 같아요
뚜벅이 시절엔 좀 불편했었는데 렌트카해서 가니 편하더라구요~

이번 포스팅에는 말보단 사진으로 많이 보여드리려고 해요~

대천해수욕장

우선 바다 사진 투척!ㅎㅎ
시원한 동영상도 보세요~

대천해수욕장 동영상

다들 답답했는지 수상레저 스포츠 즐기는 분들이 많았어요!
저도 덩달아 하고 싶어지더라구요 ㅠㅡㅠ
전 수상레저까지는 못하고 공중레저스포츠인 #짚라인 탑승했어요~!
관련 포스팅은 대천해수욕장 짚트랙타워
요기 👆🏻클릭해주세요^^

저는 바다 마니아 중 한명인데요,
바다를 보고만 있어도 행복해지지 않나요?
저는 일상 스트레스가 쌓이면 항상 바다를 가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머리가 복잡할 땐 해수욕보다는, 모래사장에 앉아서 파도가 출렁출렁 치는 것을 보며 복잡한 생각을 비우곤 해요
시원한 파도 소리와 시끌벅적한 사람들 소리를 듣고 있으면 스트레스가 조금 풀리는 기분?
흔히 "바다멍" 이라고들 하시죠?
정말 멍때리게 되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전 바다 앞에 살고 싶어요ㅠㅠ 매일같이 가고 싶기에..

대천해수욕장
대천해수욕장
대천해수욕장

남자친구랑 같이 가서 바다멍 때리다가
재미있게 사진도 찍고 예쁜 추억 많이 남기고 왔어요~
바다랑만 찍어도 인생샷이 나오는데
대천에는 더 예쁘게 찍을 수 있게 많은 포토존을 만들어 놓았어요.

DAECHEON
대천해수욕장 토끼 포토존
대천해수욕장 포토존
대천해수욕장 포토존
대천해수욕장 포토존

원래 대천은 머드축제로도 유명하죠?
코로나 심각해지면서 머드축제는 완전히 수면 아래로 내려간듯 하네요ㅠㅠ
저도 어렸을 때 머드축제 가서 신나게 놀았던 기억이 있는데 말이에요,,

사진 찍고 바다에서 놀다가
어둑어둑해지고 있는데 갑자기 어디서 노래소리가 들리는거에요 !
가보니 버스킹을 하고 있었어요
#소주밴드 라는 커플 버스킹이였구 사진은 너무 어두워서,,(인스타에 소주밴드 검색하면 나와요!)
여성분 남성분 둘다 노래 너무 잘 부르셔서 깜짝 놀랐어요

대천해수욕장 일몰
대천해수욕장 일몰
대천해수욕장 일몰

이런 분위기 속에서 버스킹이라.. 듣고만 있어도 너무 행복했고
분위기 백점만점에 백점!!! 이었답니다^^
신청곡도 받으시더라구요 (굿굿)ㅎㅎ

마지막으로 갈매기 사진 투척하고 글 마무리 지을게요~

대천해수욕장


지금까지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구독 꾸욱~ 부탁드려요

사진도용금지❌

'소소한 일기 > 데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충남보령] 대천해수욕장 짚트랙타워  (32) 2021.06.28